ChatGPT와 통합된 고객 관계
ChatGPT를 비즈니스 컨설팅에 통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컨설턴트와 고객 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AI를 사용하여 고객과 정기적으로 소통하고,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일반적인 질문에 답하고, 진행 중인 작업을 기반으로 추가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화는 전반적인 고객 관계를 개선하여 보다 원활하고 즉각적인 응답을 제공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ChatGPT는 현재 시장 상황이나 고객의 요구에 따라 개인화된 비즈니스 추천을 제공하여 기업이 컨설턴트의 지속적인 개입 없이도 적시에 관련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